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Frizm WORKS의 Q&A게시판 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subject [공지사항] 교환, 환불 절차 안내
writer Frizm WORKS (ip:)
  • grade 0점  
  • date 2013-04-10 19:19:20
  • vote 추천하기
  • hit 56390

 교환 / 환불 절차 안내 



1. 제품을 받으신 후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맘에 안드는 경우, 사이즈가 맞지 않는 경우

   (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/환불을 신청하셔야 합니다.)


2. 마이 어카운트 ▷ 주문내역에서 교환/반품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. 

   신청에 어려움이 있으신 고객님의 경우 Q/A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, 

   고객센터 (070 4063 4692), 카카오톡 채널("프리즘웍스" 검색)을 통하여 반품 신청을 합니다.

   

3. 교환/반품 하실 제품을 다시 포장합니다. (제품의 택을 제거했거나, 착용의 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/환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.)  

  - 제품이 불량 오배송일 경우 (착불)

  - 단순 변심이거나 사이즈 미스로 인하여 교환/환불을 할 경우 고객님 부담 (선불)

   (초기 발송비용이 판매가격에 포함되어 있어, 저희측에서 보내드린 배송비도 부담을 해주셔야 결제금액 전체가 환불 됩니다.) 


4. 박스 안에 보내주시는 제품과 함께 배송 시 동봉되었던 봉투에 양식에 맞게 내용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.

   (미기재시 고객님의 정보를 알기가 어려워 빠른 처리가 어렵습니다.)



 교환 / 환불 불가한 경우 


1.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
   (명절 연휴 / 택배 파업 등 으로 인한 택배 접수 불가로 인하여 어쩔 수 없는 상황의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접수 가능)

 

2. 상품을 사용한 흔적,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

3. 상품에서 냄새 (땀, 향수)가 나는 경우


4. 어떠한 상황 (최초 불량 유무)이라도 상품을 세탁 및 수선한 경우

   (불량 제품의 경우 A/S처리 가능)


5. 고의적으로 상품을 손상한 경우 


6. 상품의 부속품과 행택, 라벨, 상품 구성의 일부를 훼손, 제거한 경우


7.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/반품 불가 

   (구매처에서 교환 및 환불 처리 진행 가능)



 교환 / 환불 배송비 


1. CJ대한통운 택배 이용시 6,000원(왕복 택배비) 동봉후 택배요금 착불 발송 (편의점 택배를 이용할 경우 선불로 이용)

   (택배사 고객 센터 1588-1255 혹은 홈페이지 http://doortodoor.co.kr 에서 반품 예약 가능)


2. 다른 택배사 이용시 3,000원(편도 택배비) 동봉후 택배요금 선불 발송


3. 택배 발송 시 되도록이면 CJ대한통운을 이용해주세요. (타 택배 이용시 상대적으로 배송비가 높고 빠른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.)

   착불로 보내시는 경우에는 꼭 CJ대한통운을 이용해주세요.



 반품 주소 


프리즘웍스  /  070 4063 4692

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 188 네이처빌딩 101호  (우)13930




 



attach
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심석현 2023-08-30 22:10:13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교환요청 해놓은 상태입니다 L(라지)사이즈로 교환요청 드립니다
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CommentNAME PASSWORD 관리자답변보기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